객체를 만들고 사용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고 있다.
class Dog { int size; String breed; String name; void bark(){ System.out.println("Ruff! Ruff!"); } } class DogTestDrive { public static void main(String[] arg){ Dog d = new Dog(); d.size = 40; d.bark(); } }출력 결과
Ruff! Ruff!처음으로 만들어 봤다. Dog 클래스를 만들고 main 메소드에서 Dog 객체를 만들어 메소드 안에서 설정하고 호출을 할 수 잇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.
'개발 > 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Head First Java] Chapter2 객체지향적 프로그래밍 핵심 정리 (0) | 2011.06.03 |
---|---|
[Head First Java] Chapter2 숫자 맞추기 게임 (0) | 2011.06.02 |
[Head First Java] Chapter2 Movie 객체를 만들어 테스트해봅시다. (0) | 2011.06.02 |
[Head First Java] Chapter2 의자 전쟁 (0) | 2011.06.02 |
[Head First Java] Chapter1 연습문제 수영장 퍼즐 (0) | 2011.06.02 |
[Head First Java] Chapter1 연습문제 결과를 맞춰봅시다. (0) | 2011.06.01 |
[Head First Java] Chapter1 연습문제 컴파일러가 되어봅시다. (0) | 2011.06.01 |